티스토리 뷰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알아보기

오늘은 정말 핫한 미스트롯 재방송 보기 부분을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방법이 매우 쉽기 때문에 간략하게 보기 해볼텐데요. 여러분께서는 다른 여러부분에 낚이시지 마시고 정확하고 fm대로 확인해보고 알아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미스트롯2 재방송 자체는 티비조선에서 한다는 부분 그리고 다시보기 위해서 vod로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일단 오늘은 2020년 12월17일 미스트롯2 방송 1화가 시작이 됩니다. 이방송은 목요일 10시에 방영이 되는데요. 이시간을 놓치신 분들께는 일단 12월 19일 토요일 17:30분 1화 미스트롯2 재방송 시작되구요 2번째 재방송 경우 19:55분에 된다는 점입니다.

티비조선에 나오는 미스트롯2 편성표 부분입니다. 물론 방송국 사정에 변경이 될수가 있는데요. 특히나 이런 빅 예능은 절대 바뀌지 않겠죠?

미스트롯2 재방송은 알아봤고 이제는 다시보기 부분을 통해서 vod로 다시보는 법을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기본적으로 다시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2 다시보기 재방송 보기

미스트롯2 다시 보기 재방송 보기 오늘은 그 유명하고 요즘 대세인 미스트롯2 다시 보기 부분을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여러분들께서 생방송을 놓치셨다면 이방법대로 하면 되

arnge.tistory.com

추가적으로 여기서 정말 자세하게 나와있기는 합니다. 많이들 참고 해주셔도 좋을거 같구요. 귀찮으신분들을 위해서 아래다시 제가 주소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2 다시보기

일단 내일은 미스트롯2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이동하는 주소는 [ broadcast.tvchosun.com/broadcast/program/2/C202000081.cstv ]

여기를 통해서 아래 보이시는 화면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에 있어서 프로그램소개 바로 옆에 방송보기를 눌러주세요. 그런다음 명장면옆의 다시보기 메뉴가 보입니다.

현재 다시보기는 당연히 없겠죠?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만 현재는 오늘 밤 10시 이후에는 여기에 이제 하나씩 등록이 된다는 것을 기억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함께 여러분께서 정말 많은 부분을 함께 해주셨는데요. 정말 함께 즐겨주시고 사랑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스터트롯 부터 미스트롯까지 모두다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